취소 하더라도 현장에 오셔야 한다는 어이없는 문자 말고 첫 타임 입수 여부만 빠르게 문자 요청합니다.
참가자들 시간은 하찮나요? 기념품 받자고 그 멀리까지 가야 하나요? 입수가 안된다면 포기할 생각입니다.
가는 도중이라도 돌아올 예정이니 입수 여부만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취소 하더라도 현장에 오셔야 한다는 어이없는 문자 말고 첫 타임 입수 여부만 빠르게 문자 요청합니다.
참가자들 시간은 하찮나요? 기념품 받자고 그 멀리까지 가야 하나요? 입수가 안된다면 포기할 생각입니다.
가는 도중이라도 돌아올 예정이니 입수 여부만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