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댓으로 달면 못보실거같아서 글남깁니다.
여기 진행진도 구두로 전달받고 계셔서 응대가 좀 미숙한게 있고, 큰소리가 오가는 상황입니다.
서울시공문서 취소됏다 했고 수령품은 현장서 와서 받아야 된다고 해요. 여기도 아수라장...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보니 작성시간 26.06.20 대회 취소면 그냥 끝인가요? 연기도 안되는거구요? 그냥 돈만 날리는??
-
작성자고수현 작성시간 26.06.20 취소라고 환불도 못해주고 연기도 없다네요
-
작성자김준백 작성시간 26.06.20 주최자는 개꿀삘았네...아 분통터져 ㅠ 연기라도 해라 이건 아니지!
-
작성자빨간볼 작성시간 26.06.20 부산에서 가는중인데 그럼 교통비랑 하지도 않은 참가비 날리는건가요? 환불 100%안해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