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취소면 작성자황명순|작성시간26.06.20|조회수3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회 연기도 아니고 취소이면 참가비나 이런건 그냥 다 날리게된건가요~??? 아예 대회전이면 연기가 맞는거 아닌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