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취소 됬어요 작성자박재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6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부산떨고 제1주차장에 주차하고 기념품 받고 했는데팔당댐 방류로 서울시에서 취소공문 내려 왔답니다저도 주차장에서 나가는중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4828)반포 | 작성시간 26.06.20 기념품 준다는건 환불은 안해준다는건가요? 작성자고여정 | 작성시간 26.06.20 기념품받아가라고 취소 공지를 안 한 걸까요.. 작성자고수현 | 작성시간 26.06.20 환불안해준다네요내일 기념품 받으러 오래요 제정신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