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지금 출발하려고 대기중인데.. 작성자임지석0896|작성시간26.06.20|조회수56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최측은 개최합니다! 문자오고 플레이브는 취소라고 하고.... 어느 장단에.... 작년에도 연기연기 되서 결국 돈만내고 참석 못했는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재철 | 작성시간 26.06.20 전 8시기차로 올라가는 길인데...심지어 휴가 빼고 2박 3일 일정으로 온건데ㅜ 작성자안재현 | 작성시간 26.06.20 취소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