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공지도 없고, 문자 안내도 없고..ㅎ 정말.. 작성자Felin3|작성시간26.06.20|조회수1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이런 데가 있나? 우리 사는 시대 우리나라 맞아?기가 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