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도 아니고 전면취소인가요? 작성자강두석(5454)|작성시간26.06.20|조회수4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 신청했다가 2번 연기되고 최종 참석을 못했는데...금년도는 전면 취소인가요? 플레이브 문자는 이후 진행도 안하는 듯 문자가 와서요.관계자 분들 입장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혜종8199 | 작성시간 26.06.20 방금 대회 중단 문자가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