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 급했네… 둥단이라니 작성자김태형5146|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유리 작성시간26.06.20 준당, 둔당 난리도 아니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형1 작성시간26.06.20 그놈의 기념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아름0129 작성시간26.06.20 연기도 취소도아니고 중단,준당,둥단은 또 뭐며...환불이나 차후 처리문제에 대해선 얘기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나리 4436 작성시간26.06.20 수영도 못했는데 기념품이 무슨 소용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퓅귄님 작성시간26.06.20 망서리다가 둔당…. 황당하네요 ㅠㅠㅜ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동훈 작성시간26.06.20 65000원 기념품인데 그것도 직접 가지러 가야되고 참... 나같으면 직접 발로 뛰어서 배달이라도 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욱(90) 작성시간26.06.20 이거는 연기를 해야할 상황이지 중단하고 끝내버리면 안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