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말이 참 많았지만 작성자정성훈(8158)|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동훈 작성시간26.06.20 이글에 적극찬성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구리 작성시간26.06.20 맞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수천명을 기만한것 밖에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진우 작성시간26.06.20 이게 맞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성준0600 작성시간26.06.20 집단손배소 당해보고 매운 맛을 봐야 행사를 이따위로 진행 안하죠.집행진이 몇명이고 제대로 된 의사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는부터 의심스럽네요. 일하러 나오라고 했는데 쉰다고 그냥 출근 안했는데 일당도 날리고 정말 왕짜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