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람 KTX 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작성자박은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재성 작성시간26.06.20 저는 통도사에서 탔습니다 ㅎ어이가 없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명호 작성시간26.06.20 저는 대구에서 전날 올라와서 기차표에 숙박에너무 열받네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구리 작성시간26.06.20 진짜 너무한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성훈(8158) 작성시간26.06.20 당연 안전이 최우선이지만 대처가 아쉽습니다. 6시반에 강행한다는 문자를 보내면 안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