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올라가느라 기찻값만 10만원 넘게 썼고 웻슈트 빌리는데 5만원 바쁜 업무 조율하느라 일요일도 출근할 수 밖에 없지만 일단 당일 아침까지도 대회 한다니까 올라왔더니 장난합니까?
참가자들 시간 남고 돈 남아서 이러고 있는 거 같아요?
다음검색
대구에서 올라가느라 기찻값만 10만원 넘게 썼고 웻슈트 빌리는데 5만원 바쁜 업무 조율하느라 일요일도 출근할 수 밖에 없지만 일단 당일 아침까지도 대회 한다니까 올라왔더니 장난합니까?
참가자들 시간 남고 돈 남아서 이러고 있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