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직접적인 손해보상 청구할 겁니다

작성자정성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725 목록 댓글 2

대구에서 올라가느라 기찻값만 10만원 넘게 썼고 웻슈트 빌리는데 5만원 바쁜 업무 조율하느라 일요일도 출근할 수 밖에 없지만 일단 당일 아침까지도 대회 한다니까 올라왔더니 장난합니까?

참가자들 시간 남고 돈 남아서 이러고 있는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미영9359 | 작성시간 26.06.20 ㅠㅠ맞아요ㅠㅠ
    저 또한 목포에서 기차타고 숙소까지잡아논거라 더 화가납니다
  • 작성자나용환6125 | 작성시간 26.06.20 개최진행 문자보고 잠시나마 희망을 가졌었는데.. 연맹 담당자들은 이미 불가함을 알고있었을듯...
    보상청구 동참하고 싶습니다!!!
    담당자들아 니들같음 충남아산에서 기념품 받으러 가겠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