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 되는 겁니까? 오늘 장사끝이에요? 아님 연기해서 7월에 해요? 안하면 비싼 굿즈라도 받으러 갈라는데요...? 일주일 전부터 일기예보 비라고 나와있었는데 그넘의 강수량 기준 참나. 사람 생명이 걸린 안전문제인데 이따위로 대응합니까?
다음검색
어찌 되는 겁니까? 오늘 장사끝이에요? 아님 연기해서 7월에 해요? 안하면 비싼 굿즈라도 받으러 갈라는데요...? 일주일 전부터 일기예보 비라고 나와있었는데 그넘의 강수량 기준 참나. 사람 생명이 걸린 안전문제인데 이따위로 대응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