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념품 택배

작성자최유선 5474|작성시간26.06.20|조회수219 목록 댓글 0

꼭 현장수령인건가요? 택배 이야기는 없나요?
물에 못들어가는 것도 짜증나는데
6만원 내고 기념품을 받으러 서울까지 가야하는건가요;;;;;;;;
작년엔 어찌 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