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택배 작성자최유선 5474|작성시간26.06.20|조회수2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 현장수령인건가요? 택배 이야기는 없나요?물에 못들어가는 것도 짜증나는데6만원 내고 기념품을 받으러 서울까지 가야하는건가요;;;;;;;;작년엔 어찌 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