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념품 받으러 오라니 기가 차네요

작성자고봉환(9794)|작성시간26.06.20|조회수383 목록 댓글 0

이 대회참가자 수 엄청나게 많아요

일부는 지방에서 기차타고 숙박하는 분들도 있던데

기념품만 받고 가라니요.

 

대회준비가 이미 다 한것을 감안해서

전액환불은 아니어도 부분환불은 진행해야

납득이 갑니다.

기념품이라도 택배발송해야죠!

대회도안열리는데 참여도안한 메달 받는게 뭔의미가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