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회참가자 수 엄청나게 많아요
일부는 지방에서 기차타고 숙박하는 분들도 있던데
기념품만 받고 가라니요.
대회준비가 이미 다 한것을 감안해서
전액환불은 아니어도 부분환불은 진행해야
납득이 갑니다.
기념품이라도 택배발송해야죠!
대회도안열리는데 참여도안한 메달 받는게 뭔의미가 있나요
다음검색
이 대회참가자 수 엄청나게 많아요
일부는 지방에서 기차타고 숙박하는 분들도 있던데
기념품만 받고 가라니요.
대회준비가 이미 다 한것을 감안해서
전액환불은 아니어도 부분환불은 진행해야
납득이 갑니다.
기념품이라도 택배발송해야죠!
대회도안열리는데 참여도안한 메달 받는게 뭔의미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