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은 정상 진행인지요? 아님대회 자체가 연기? 아직 입장 정리가 안된 것인지요?

작성자장준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546 목록 댓글 3

내일 정상진행인가요?

아님 연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나리(6513) | 작성시간 26.06.20 문자보시면 내일도 안합니다. 기념품만 지급됩니다
  •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어이가 없네요
    내일은 해야되는거아닌가요
  •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취소사유가 댐방류때문인가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