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정상 진행인지요? 아님대회 자체가 연기? 아직 입장 정리가 안된 것인지요? 작성자장준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정상진행인가요?아님 연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나리(6513) | 작성시간 26.06.20 문자보시면 내일도 안합니다. 기념품만 지급됩니다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어이가 없네요내일은 해야되는거아닌가요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취소사유가 댐방류때문인가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