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근데 너무 이해가 안가는게

작성자ㅇㅈ0203|작성시간26.06.20|조회수727 목록 댓글 2

그러면 내일까지 취소면 8월에 한다는거고 아니면 오늘 취소 당한 사람들은 환불도 못받고 흐지부지인건가요??? 아니 대처없이 걍 돈 꿀꺽한거로만 보이는데;;; 현금영수증안된다할때도 엥 하긴했지만 ㄹㅇ 너무 황당해요. 오늘 안되면 다음달에라도 하던지 공지가 너무 책임없음 6시에 "망설이시나요~~~??" 이러면서 사람이나 설레게하고 제발 환불이던 오늘 취소된사람이라도 다음에 하게하던지 제발제발요.... 제대로 써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소정 | 작성시간 26.06.20 심지어 망설이도 오타나서 망서리~
  • 답댓글 작성자ㅇㅈ020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요. 방송국에 제보하고싶음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