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내일까지 취소면 8월에 한다는거고 아니면 오늘 취소 당한 사람들은 환불도 못받고 흐지부지인건가요??? 아니 대처없이 걍 돈 꿀꺽한거로만 보이는데;;; 현금영수증안된다할때도 엥 하긴했지만 ㄹㅇ 너무 황당해요. 오늘 안되면 다음달에라도 하던지 공지가 너무 책임없음 6시에 "망설이시나요~~~??" 이러면서 사람이나 설레게하고 제발 환불이던 오늘 취소된사람이라도 다음에 하게하던지 제발제발요.... 제대로 써줘요.
다음검색
그러면 내일까지 취소면 8월에 한다는거고 아니면 오늘 취소 당한 사람들은 환불도 못받고 흐지부지인건가요??? 아니 대처없이 걍 돈 꿀꺽한거로만 보이는데;;; 현금영수증안된다할때도 엥 하긴했지만 ㄹㅇ 너무 황당해요. 오늘 안되면 다음달에라도 하던지 공지가 너무 책임없음 6시에 "망설이시나요~~~??" 이러면서 사람이나 설레게하고 제발 환불이던 오늘 취소된사람이라도 다음에 하게하던지 제발제발요.... 제대로 써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