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기념품 받아서 가시는분들 있는거 같은데 기념품 수령자 제외하고라도 연기해서 정확하게 다시 행사진행을 하던 환불을 하던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완영안하고 기념품 받아가시는분들 욕할 마음은 없지만 완영안하고 기념품만 수령해서 가라?
대회 참가를 위해 다들 노력하시고 시간투자하고 비용투자해서 기대했던 대회를 이렇게 중단하면서 알아서 기념품 챙겨가세요 하는건 이건 참가자들 기만하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공지가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