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측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작성자박두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5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에 긴장하면서 문자를 보냈는데저런식으로 대응하는거 아니라고 봅니다이거는 환불불가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유진 | 작성시간 26.06.20 심지어 저는 어제부터 발송된 행사 안내문자 하나도 받지 못했습니다 6개월 전부터 신청을 받았는데 참가자 데이터 누락이라니 전반적으로 사무 능력이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