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체측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작성자박두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513 목록 댓글 1

새벽에 긴장하면서 문자를 보냈는데

저런식으로 대응하는거 아니라고 봅니다

이거는 환불불가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유진 | 작성시간 26.06.20 심지어 저는 어제부터 발송된 행사 안내문자 하나도 받지 못했습니다 6개월 전부터 신청을 받았는데 참가자 데이터 누락이라니 전반적으로 사무 능력이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