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람도 많이 몰릴듯 하고
기념품 만을 받기 위해 몇 시간을 가는 것도 쉽지않은데
택배발송 요청드립니다
또한 우리나라 평균 장마기간을 고려했을 시 차라리 6월 초에 하는 것이 더 나아 보이는데 매번 이쯤 하시는 것이 궁금하지만
부분 환불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사람도 많이 몰릴듯 하고
기념품 만을 받기 위해 몇 시간을 가는 것도 쉽지않은데
택배발송 요청드립니다
또한 우리나라 평균 장마기간을 고려했을 시 차라리 6월 초에 하는 것이 더 나아 보이는데 매번 이쯤 하시는 것이 궁금하지만
부분 환불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