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분환불 /기념품 택배수령 문의

작성자김준우2730|작성시간26.06.20|조회수318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사람도 많이 몰릴듯 하고

 

기념품 만을 받기 위해 몇 시간을 가는 것도 쉽지않은데

 

택배발송 요청드립니다

 

또한 우리나라 평균 장마기간을 고려했을 시 차라리 6월 초에 하는 것이 더 나아 보이는데 매번 이쯤 하시는 것이 궁금하지만 

 

부분 환불에 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