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너무 당황스럽네요

작성자이신애|작성시간26.06.20|조회수367 목록 댓글 2

이게 뭔일이져

친구랑 각각 9시 30분, 10시 타임이라

대구에서 새벽 5시에 택시타고 기차역가서 6시 20분기차 타고 가는데 망서리(?)지말고 오라면서요😵‍💫

대회는 개최합니다!! 하셨쟈나예…

SRT 내려서 택시타고 도착해서 탈의실에서 빨개벗고 수영복 갈아입고 덜덜떨며 기다리는데 

어느 누가와서 9시 10분이 넘어가도 왜 아무도 안들어가지?? 이럼서 물어보러 앞쪽으로 갔더니 

소리치고 계시고 뭔일이지 카니 옆에 분이 취소됐다해서 

엥 진짜…??? 이러면서 다시 빗물에 옷갈아입고는..

완영 하지도 않았지만 메달이랑 완영증 받있어요 그냥 다들 받아가길래요…

수영인으로서 너무 비참하고 슬픈 메달을 받고 터덜터덜 나갔습니다 힝냐

걍 비오는날 한강에서 수영복 한번 입어본사람되버림

기대하고 왔는데 이게 뭔.. 

대회비용도 있는데 지방에서 온 사람들은 정말 지금 폭탄맞은 심정인데😮 환불이나 보상이 있어야할것 같아요

지금 분통터지는 심정이라 주최측분들 장수하실거 같아요

빠른 대책회의로 합당하고 상식적인 조치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보람 | 작성시간 26.06.20 정말 황당하셨겠어요... 이미 알고 있었을텐데 중단 처리하려고 사람들 대기 시켜놓고 꼼수 썼네요.
  •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진짜 아니다싶네요
    오늘 정말 황당하셨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