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안은지 작성시간26.06.20 현 시점 가장 공감되는 글이네요..
참가자 한 명 한 명보다도 이 대회를 준비하시느라 많은 노고가 있으셨을 주최측에도 무척 안타까운 상황이겠으나...
그저 이 대회를 기념품 나눠주고 끝내려는 것 같은(설마 아니겠죠..) 느낌이 첫 참가자로서 한크스의 대회 운영 방식에 대해 매우 당황스럽네요.
위 글처럼 환불 여부에 대한 공지, 연기나 추후 대회 재참가 가능여부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을 조속히 공지해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이 대회 올해로 끝내시려는 거 아니실 거 아녀요..? 내년에라도 한다면 꼭 참여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