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다들 기념품 받으러 가지마세요

작성자임성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전서연 작성시간26.06.20 동의합니다. 지방러인데다가 무슨 완영하지도 않았는데 와서 받으러 오라는건 아예 참가자들 생각은 안하시는건지..?
    진짜 받고 싶지도 않은 메달 하나때문에 왔다갔다 차비쓰고 시간 쓰고싶지도않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