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기념품 받으러 가지마세요 작성자임성택|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전서연 작성시간26.06.20 동의합니다. 지방러인데다가 무슨 완영하지도 않았는데 와서 받으러 오라는건 아예 참가자들 생각은 안하시는건지..? 진짜 받고 싶지도 않은 메달 하나때문에 왔다갔다 차비쓰고 시간 쓰고싶지도않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