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이니 뭐니 하도 말많아서 지웠구여~
본인은 한강입수 하고 싶은데 왜 입수못하게하냐들 해서 지웠어요~~
제 글의 목적은 운영본부에서 공지 안해서 그전에 미리들 아시라고 올렸던거구요~~
운영본부에서 공지 문자 보냈어서 이제 제 글은 필요없으니 지운건데 무슨 문제가 되는건가요?
전*의 말*즈 님 저한테 무슨 하실말 있으면 닉네임 실명으로 고치고 말씀 주시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현아 작성시간 26.06.20 에휴.. 한크스에서 공문왔다고 문자까지 돌렸는데 뭔 조작이래요 ㅎ 아침에 글 올려주셔서 헛고생 안하고 잠실까지 안갔는데..
-
작성자서민규 작성시간 26.06.20 헛걸음 막아주신건데 저도 덕분에 독립문에서 다시 돌아갔습니다!
-
작성자강병수6928 작성시간 26.06.20 그분 누가봐도 관계자 같음요ㅋㅋ
-
작성자개구리 작성시간 26.06.20 저도 지방에서 출발하려다 덕분에 멈췄어요! 감사해요 갔으면 … 어후
-
작성자안연주 작성시간 26.06.21 저도 덕분에 지방에서 올라갔는데 취소되는 상황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감사한 마음인데 이상한 사람들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