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현장 모습...

작성자조진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박유진 작성시간26.06.20 아이고.. 고생하셨습니다
    지금 현장은 좀 어떤가요?
    관계자들 얘기를 들을 수 있는 상황인지
  • 작성자 조진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정기적으로 안내 문자나온 내용을 그대로 방송하고 카페와 달리 잔잔한 분위기 입니다
  • 작성자 조진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운영도 매우 미숙하고 일부 사람들 일부는 화가 많이 난 상태인데 사과보다는 "난 모르겠고 접수번호 엑셀파일 보고 오시고 모르면 저 옆에서 줄서세요"라고 외치는 아주머니가 참 인상 깊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박유진 작성시간26.06.20 아이고…일단 상황 공유 감사합니다ㅜ
  • 답댓글 작성자 박선영/8512 작성시간26.06.20 오전 9시 24분 상황입니다. 개인은 대리 수령 처리가 불가능하나, 단체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직접 수령하시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본인은 배우자(와이프)가 근무 중이므로 대리 수령 요청이 필요했으나, 담당자로부터 "개인은 대리 수령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이후 택배 수령을 문의하였으나, 담당자는 "어떤 방식으로 발송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택배 수령을 통해 물품을 수령할 예정으로, 관련 절차에 따라 운영사측에 추가 요청드릴예정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지원 작성시간26.06.20 협찬사부스 행사라던가 가신분들 뭐라도 즐길거리가 있을까요? 너무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 조진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거의 다 빈 부스이고 철없는 행사요원 일부가 한화 협찬부스에서 함성을 함께 지르고(6초를 잡아라?!게임) 호응하는걸 보면서.. 글쎄요 쓴웃음이 나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안지원 작성시간26.06.20 조진현 오마이갓..현장공유감사합니다. 안가고말아야겠어요
  • 작성자 진진맘 작성시간26.06.20 동네에서 열리는 플리마켓현장 보다 못 하네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