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단이니까 기념품 받아가라?

작성자윤선재|작성시간26.06.20|조회수218 목록 댓글 0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당일 아침에 문자 띡 보내놓고 와서 기념품 받아가라는건 뭐하는 심보인가요

맞춤법 다 틀린 성의 없는 문자에

연기도 아니고 중단은 뭐죠

환불도 안해주고 ㅋㅋㅋㅋ

장난치는거 아니고 몰래카메라 아닌게 맞죠?

요즘 시대에 배짱 장사하시네…

적당한 대응을 하시던지 방안을 주셔야 할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