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당일 아침에 문자 띡 보내놓고 와서 기념품 받아가라는건 뭐하는 심보인가요
맞춤법 다 틀린 성의 없는 문자에
연기도 아니고 중단은 뭐죠
환불도 안해주고 ㅋㅋㅋㅋ
장난치는거 아니고 몰래카메라 아닌게 맞죠?
요즘 시대에 배짱 장사하시네…
적당한 대응을 하시던지 방안을 주셔야 할거 같네요
다음검색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당일 아침에 문자 띡 보내놓고 와서 기념품 받아가라는건 뭐하는 심보인가요
맞춤법 다 틀린 성의 없는 문자에
연기도 아니고 중단은 뭐죠
환불도 안해주고 ㅋㅋㅋㅋ
장난치는거 아니고 몰래카메라 아닌게 맞죠?
요즘 시대에 배짱 장사하시네…
적당한 대응을 하시던지 방안을 주셔야 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