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 상황이 무서워서 오늘 참가를 취소하고 싶었던 참가자입니다
그렇지만 연기도 안되고 비가 와도 정상 진행이 된다고해서 이른 아침부터 가서 비맞으면서 줄서고 기념품 수령했어요
강수량이 계속 늘어나고 사람들이 문의를 해도 무응답으로 정상 진행된다고만 하셨기때문에 대회장으로 간거에요
취소도 안된다하니 기념품이라도 수령을 해야죠..
강수량도 계속 늘어나는 상황에 한강에 들어가는건 너무 위험한 것 같아 메달이라도 받을 수 있냐고 하니 어떤분은 된다 어떤분은 안된다 의견도 다르시고, 결국 메달은 줄 수 있지만 완영증은 완영을 안했으니 안된다 해서 메달만 수령했는데 나중에는 결국 완영증도 주신것 같더라구요?
저희도 기념품 미수령하고 다른 방안으로 대처 받을 수 있었다면 수령 안했을거에요 기념품에 타올, 책자, 가방..? 그리고 수모, 메달을 받았는데 그걸 받아온게 문제라면 그 외의 비용이라도 환불을 해주시는게 맞는것 같아요
행사 개최하고 무대 설치하고 인력 사용을 위한 비용 등 기타 비용때문에 환불을 안해주시는거라면 그거는 참가자가 책임을 져야하는게 아니라 일기 예보 및 눈에 보여지는 상황과 참가자들의 의견과 궁금증을 무시하고 행사를 진행한 주최측에서 책임을 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아무도 희생되지 않고 행사가 중단된게 다행이라고 생각하셔야 할 것 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