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요강에 따른 연기 혹은 이월로 진행하는 방식이 맞지 않을까요? 작성자최원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미라4532 작성시간26.06.20 당연히 이월 연기되는줄 알았는데 운영방식이나 소통방식이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원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맞아요ㅠㅠ 같이 준비했던 분들과도 너무 허탈해서 한참 얘기했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혜영 작성시간26.06.20 맞아요 당연히 이월이나 연기를 해야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최원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알고있었던 터라 이런 통보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지6799 작성시간26.06.20 동의합니다 전체취소랬다가 또 갑자기 내일은 한다면서 오늘 등록한분들도 오셔라~라니... 레전드 일처리네요. 차라리 연기를 하지..ㅠㅠ 이해할 수 없는 진행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