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회 요강에 따른 연기 혹은 이월로 진행하는 방식이 맞지 않을까요?

작성자최원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미라4532 작성시간26.06.20 당연히 이월 연기되는줄 알았는데 운영방식이나 소통방식이 너무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최원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네 맞아요ㅠㅠ 같이 준비했던 분들과도 너무 허탈해서 한참 얘기했네요ㅠㅠ
  • 작성자 신혜영 작성시간26.06.20 맞아요 당연히 이월이나 연기를 해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 최원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알고있었던 터라 이런 통보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 작성자 김민지6799 작성시간26.06.20 동의합니다 전체취소랬다가 또 갑자기 내일은 한다면서 오늘 등록한분들도 오셔라~라니... 레전드 일처리네요. 차라리 연기를 하지..ㅠㅠ 이해할 수 없는 진행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