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없고 무식한것은 만천하에 들어났습니다.
제발 주먹구구 식으로 즉흥적으로 글올렸다내렸다 하지마시고
운영진 내 충분한 회의 거치시고 공지(공문)을 올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생각없는 행동으로 수영인들의 혼론과 게시판만 복잡해질뿐입니다.
다음검색
체계없고 무식한것은 만천하에 들어났습니다.
제발 주먹구구 식으로 즉흥적으로 글올렸다내렸다 하지마시고
운영진 내 충분한 회의 거치시고 공지(공문)을 올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생각없는 행동으로 수영인들의 혼론과 게시판만 복잡해질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