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당국에서 진짜 승인한거 맞나요? 작성자이종건|작성시간26.06.20|조회수8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전체문자 건, 이거 확실히해주셔야 합니다.공지를 주시던가 전체문자를 돌리시든 확실히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