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자기 시간에 오라는 건가요??
아님 3시 이후에 해 준다는 건가요??
이제 운영진 측도 얼추 정리되고 멘탈잡고 있을 거같은데 왜 정확하게 알려주질 않나요??
아까 3시이후 참가라는 댓글인가 글인가 있었는데
그건 정확한 정보인지..
참..어쩌라는 건지 황당하네요ㅡㅡ
다음검색
원래 자기 시간에 오라는 건가요??
아님 3시 이후에 해 준다는 건가요??
이제 운영진 측도 얼추 정리되고 멘탈잡고 있을 거같은데 왜 정확하게 알려주질 않나요??
아까 3시이후 참가라는 댓글인가 글인가 있었는데
그건 정확한 정보인지..
참..어쩌라는 건지 황당하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