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일 참가자 내일 3시이후?

작성자엄전혜|작성시간26.06.20|조회수1,347 목록 댓글 3

 원래 자기 시간에 오라는 건가요??

아님 3시 이후에 해 준다는 건가요??

 

이제 운영진 측도 얼추 정리되고 멘탈잡고 있을 거같은데 왜 정확하게 알려주질 않나요??

 

아까 3시이후 참가라는 댓글인가 글인가 있었는데

그건 정확한 정보인지..

 

참..어쩌라는 건지 황당하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신청한 시간대 맞추어 오면 된다는 내용 같아요!!대신 내일 행사의 우선순위는 21일 신청하신 분들이 먼저니 서로 배려하면서 완영할 수 있게 하자는 거 같아요~ 그리고 오늘 받으신 수모를 착용해야 참가 가능하다고 하니 낼 오시려면 수모 꼭 챙기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작성자이주희0855 | 작성시간 26.06.20 설명 감사합니다
  • 작성자문상연 | 작성시간 26.06.20 승인도 나질 않았는데 내일 다시오라는 ㅉ ㅉ 어치구니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