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임명식
|
작성시간
26.06.21
1주차장인데
주차 자리가 있을지 걱정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남편이 내랴주고 갈거라서 주공5단지에서 내려서 걸어갈까봐요!!! 너무 기대되요
-
답댓글
작성자임명식
|
작성시간
26.06.21
이민선 그러시면 주차장 입구까지 가셔서 차단기 앞에 내려주고 가시라고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임명식 네 답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