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0시 타임이라 수영복 다 입고 빗속에서 취소 당했어요. 주차장 빠져 나오는데 버스가 막고 있어서 길에서 시간 다 버리고...
현재 대회 진행 중이라는데 제 시간대는 지나갔고.. 지금이라도 가면 다른 시간대 참여 가능 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민혜 9544 작성시간 26.06.21 네 저선발대였는데 어제분들 다른모자도 다껴서 했어요 A조출발하고 B조전에 어제분들 순으로 한번씩 껴서 해주세요
-
작성자박윤정74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허탕치지 않으면 좋겠네요. 제발~~~
-
작성자정윤천 작성시간 26.06.21 가급적 다 참여시키려고 하고 있어요!
-
작성자이호중 작성시간 26.06.21 신경안씁니다. 모자만 쓰시면 아무조나 끼어서 출발~
-
작성자박윤정741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하필 점심시간에 딱 맞췄네요 ㅜㅜ 한 시간 대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