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속, 부유물등 할만한가요?
오픈워터는 쉬엄쉬엄 이후 처음이라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민혜 9544 작성시간 26.06.21 쉬엄쉬엄 금욜 오후 참가했는데 그때보다 유속도 없고 물도 냄새안나여
오늘 한방울도 안먹었어요ㅋㅋ
오늘6시까지 한다구 어제못하신분들 그안에오시면 다 할수있게해준데여
오세요 어제의 스트레스 운동하며 다풀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기성895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기현(2397) 작성시간 26.06.21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민호(9891) 작성시간 26.06.21 정보 감사합니다. 어제 못했는데 지금 가봐야겠네요
-
작성자한금주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