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장 어떤가요?

작성자최기성8958|작성시간26.06.21|조회수586 목록 댓글 5

유속, 부유물등 할만한가요?

오픈워터는 쉬엄쉬엄 이후 처음이라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민혜 9544 | 작성시간 26.06.21 쉬엄쉬엄 금욜 오후 참가했는데 그때보다 유속도 없고 물도 냄새안나여
    오늘 한방울도 안먹었어요ㅋㅋ
    오늘6시까지 한다구 어제못하신분들 그안에오시면 다 할수있게해준데여
    오세요 어제의 스트레스 운동하며 다풀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기성895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기현(2397) | 작성시간 26.06.21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민호(9891) | 작성시간 26.06.21 정보 감사합니다. 어제 못했는데 지금 가봐야겠네요
  • 작성자한금주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