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회원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물갱|작성시간26.06.21|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준회원인데. 그래서 게시물을 볼수없어요..2026 크로스 신청자인데, 이거 뭐 어떻게 하는건지.. 공지를 어떻게 보라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