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수령 어디서 하나요 작성자조희찬(7038)|작성시간26.06.21|조회수37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서 모자를 받는건가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1 가서 받는거예요!! 신분증하고 접수번호?확인하면 수령처 가서 사은품 받고 그 옆에서 바로 수모까지 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