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락커가 있을까요?

작성자케이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306 목록 댓글 3

1인 참가라 개인소지품을 보관해야 하는데 락커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호중 | 작성시간 26.06.21 없습니다. 자기 등록번호 천막안에 고리로 걍 걸어두시고 입수합니다.

    관계자 누구는 유료 락카?가 있다고는 하는데 안보여요. ㅠ
  • 작성자하루TM | 작성시간 26.06.21 계단위쪽에 편으점이 있는데 2층편의점앞에 유료락커가 있더군요
  • 작성자백광숙 | 작성시간 26.06.21 락카도 제대로 안되어 있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