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속은 어떨까요?

작성자윰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744 목록 댓글 2

비오기 전엔 오리발없이 완영 가능할거라 생각해서 맨발로 해야지 했는데... 비오고 난 뒤라 혹시 숏핀을 챙겼습니다아ㅏㅏㅏ

핀이 오랜만이기도(쥐날까봐..무섭..) 하고 핀을 착용하면 평영을 할수 없어서 고민되네요ㅠㅠ 평소 1800m 이상 수영합니다

 

다녀오신분 공유 뷰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호중 | 작성시간 26.06.21 햇빛도 쨍쨍하고 수영하는데 전혀 무리없네요
  • 작성자김효자5310 | 작성시간 26.06.21 유속 왼만함 수온도 적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