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기 전엔 오리발없이 완영 가능할거라 생각해서 맨발로 해야지 했는데... 비오고 난 뒤라 혹시 숏핀을 챙겼습니다아ㅏㅏㅏ
핀이 오랜만이기도(쥐날까봐..무섭..) 하고 핀을 착용하면 평영을 할수 없어서 고민되네요ㅠㅠ 평소 1800m 이상 수영합니다
다녀오신분 공유 뷰탁드립니다ㅠㅠ
다음검색
비오기 전엔 오리발없이 완영 가능할거라 생각해서 맨발로 해야지 했는데... 비오고 난 뒤라 혹시 숏핀을 챙겼습니다아ㅏㅏㅏ
핀이 오랜만이기도(쥐날까봐..무섭..) 하고 핀을 착용하면 평영을 할수 없어서 고민되네요ㅠㅠ 평소 1800m 이상 수영합니다
다녀오신분 공유 뷰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