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짐 보관이나 주차 현황은 어떤지 궁금해요 작성자서경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4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짐은 어디에 보관하구, 주차는 지금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유리 | 작성시간 26.06.21 현장대기중인데 개인짐보관할곳은 확인못했지만 주차는 만차로 막아뒀다가도 주기적 빠져서 들여보내주고 있어요. 한바퀴돌고오니 운좋게 주차장 자리 생겨서 차대고 차에 짐보관할예정입니다. 간단한건 풀부이에넣으려구요(핸드폰,슬리퍼) 작성자연소은 | 작성시간 26.06.21 짐은 자기 캐노피에 그냥 두면 되네요. 작성자최동원 | 작성시간 26.06.21 좀 걷더라도 2주차장가셔서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게 맘 편하실수 있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