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직막 출발시간대가 몇시인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Felin3|작성시간26.06.21|조회수8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일 참가자였는데 오늘 늦게라도 하고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쟈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궁금해여 ㅠㅠ 작성자박지혜a | 작성시간 26.06.21 6시까지 하는거 같아요 작성자도도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 참가 못해서 전화해보니 4시까지 오면 가능하다해서 급하게 대전에서 가고있습니다 작성자Felin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