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영장에서 써볼까 해서 들여다 봤더니 시접부분이 좀 별론거 같기도 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은 작성시간 26.06.22 쓰는 순간 느꼈습니다.... 개꼬져요. 손톱 좀만 잘 못 쓰면 바로 찢어질걸요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힝 귀여워서 쓰려고했눈데 ㅠㅠ
-
작성자박소연 작성시간 26.06.22 대회장에서 쓰자마자 구멍나더라구요..대충 쓰고 완영후 버렸습니다ㅠㅋ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냥 일회용 주나봐여 ㅠ 귀엽게
만들어놓고.. 돈 받아서 만드는거면서 좀 중간정도는 되는걸로 만들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