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받은 수모 꼬진거에여?

작성자이민선|작성시간26.06.22|조회수698 목록 댓글 4

오늘 수영장에서 써볼까 해서 들여다 봤더니 시접부분이 좀 별론거 같기도 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은 | 작성시간 26.06.22 쓰는 순간 느꼈습니다.... 개꼬져요. 손톱 좀만 잘 못 쓰면 바로 찢어질걸요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힝 귀여워서 쓰려고했눈데 ㅠㅠ
  • 작성자박소연 | 작성시간 26.06.22 대회장에서 쓰자마자 구멍나더라구요..대충 쓰고 완영후 버렸습니다ㅠㅋ
  • 답댓글 작성자이민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냥 일회용 주나봐여 ㅠ 귀엽게
    만들어놓고.. 돈 받아서 만드는거면서 좀 중간정도는 되는걸로 만들어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