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1.8km 맞나요? 작성자임성준 7958|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민호(9891) 작성시간26.06.21 작년에 1.2km 정도 됐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순성(2415) 작성시간26.06.21 제 가민은 959m 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민혜 9544 작성시간26.06.21 무소단에서 허민호형님이 원래 gps가 오차가 있다고는 하셨는데 저두 20분걸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규리 작성시간26.06.21 저25분걸렷어요 오리발없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광숙 작성시간26.06.21 반정도 밖에 안되는군요.첫도전 못해서 아쉽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영진9872 작성시간26.06.21 1.8 은 북닫 끝까지 다녀와야해요. 오늘은 수문 개방으로 중간에서 턴하는데 약1킬로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인섭(7522) 작성시간26.06.21 사고날까봐 확~~~~줄인듯 합니다. 거의 2주전했 쉬엄쉬엄한강3종축제때 횡단 거리보다 못한데요...주최측 농간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