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칩 신청하긴했는데 신청이 된것일 까요?

작성자황재하 7859|작성시간26.06.08|조회수88 목록 댓글 2

아니면 신청이 안된것일까요
21일 14시 참가신청자. 황재하 7859 입니다

어다서 조회하는지 알수가 없어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9 죄송합니다.
    기록칩은 1차 안내문에 문의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며 신청 접수 시 2차 안내문이 발송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추가 안내문을 받지 못하셨다면 접수가 안되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 작성자스포디아(플레이브)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생활체육 플랫폼 플레이브입니다.
    다수의 중복 신청 및 대리 신청건이 발견되어 데이터 확인 및 수정 작업을 진행하느라 답변이 지연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신 선착순 신청 결과 및 추가 신청과 관련된 안내 사항을 공지글로 등록 완료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 명단과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