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으로 참가합니다 혹시 캐노피에 가족같이 대기 가능한가요? 작성자강가영|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26.06.09 죄송합니다.대회장은 주최자 배상책임보험 관계로 대회 참가자 분들만 출입이 가능하며 캐노피는 참가자 분들을 위하여 제공됩니다.따라서 동반인의 출입과 캐노피 사용이 제한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