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문의

작성자강미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1

21일 E그룹입니다 .

캐노피 배정표에 3번으로 배정되어있습니다. 

원더풀키즈 단체인데 그럼 E구역에 3번 캐노피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9 네.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