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문의 작성자강미정|작성시간26.06.09|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1일 E그룹입니다 .캐노피 배정표에 3번으로 배정되어있습니다. 원더풀키즈 단체인데 그럼 E구역에 3번 캐노피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9 네.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