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보관 문의 작성자이지영1569|작성시간26.06.11|조회수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귀중품 관련 짐 보관 문의 드립니다!따로 보관소를 운영하시나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1 개인 물품은 배부되는 물품백에 넣어 배정된 캐노피 내에 비치된 S고리에 걸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귀중품은 가급적 가지고 오시지 마시길 권장드리며, 귀중품 소지 시 별도로 배정된 유료 물품보관소에 맡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