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보관 문의

작성자이지영1569|작성시간26.06.11|조회수7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귀중품 관련 짐 보관 문의 드립니다!

따로 보관소를 운영하시나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1 개인 물품은 배부되는 물품백에 넣어 배정된 캐노피 내에 비치된 S고리에 걸어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귀중품은 가급적 가지고 오시지 마시길 권장드리며, 귀중품 소지 시 별도로 배정된 유료 물품보관소에 맡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