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V에 회원가입하고 신청했어요.
선정된 사람들에게 따로 연락한다고 본거 같은데, 연락이 없어서요.
기록칩 신청 성공했으면 기록칩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시 선정 절차를 거치는 건가요?
혹... 선정자들에게 이미 연락이 갔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포디아(플레이브)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생활체육 플랫폼 플레이브입니다.
다수의 중복 신청 및 대리 신청건이 발견되어 데이터 확인 및 수정 작업을 진행하느라 답변이 지연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하신 선착순 신청 결과 및 추가 신청과 관련된 안내 사항을 공지글로 등록 완료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 명단과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순성(241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