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신청하려고 합니다. 작성자김대훈|작성시간26.06.12|조회수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간이 도저히 안나서 친구까지 같이 아는지인 분께 양도신청하려고합니다. A213-277 김대훈 8465A221-460 지영배 0715 어떻게 양도해야될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2 새 글의 비밀 댓글을 이용하여 양도하시는 분과 양도 받으시는 분의 기본 개인 정보(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